헐리웃 스타일과 스트릿패션으로 통한 스타일은 여성들에게 매우 친숙한 패션의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그 만큼 매니아 층이 형성되었다는 것이다. 특히, 인터넷 쇼핑몰이 큰 역할을 하였다. 여성들에게 실시간으로 패션정보를 제공하고 패셔니스타한 스타일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오히려 헐리웃스타일보다 더 진화한 의미있고, 자신만의 도드리 한 패션스타일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리쉬걸(www.lishgirl.co.kr)은 이러한 겨울여성의류들을 다양한 헐리웃스타일 제공하기도 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즉, 보세의류가 가지는 장점인 다양성을 중심으로 하이힐, 핸드백, 미니핸드백, 뮬 숄더백, 스머펫 한 어그부처, 엔비룩 한 여성부츠, 토드백, 크로스백, 보잉썬그라스, 체인백, 오조코 한 느낌의 악세사리, 밤스 한 워머, 목도리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겨울원피스, 피그힙 되는 스키니, 가죽레깅스, 시보리후드, 윤인 한 후드티, 블라우스, 초코맘 한 스커트, 더카라 남방, 베러미 한 츄리닝과 트레이닝세트, 핑키 트레이닝, 고고싱 한 부츠컷 청바지 등의 패션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겨울에 대비한 골지가디건, 롱가디건, 원피스, 걸스라운지 한 쉬폰원피스, 걸즈비 한 미니원피스, 안나디바 한 느낌의 롱원피스, 롱니트, 루즈가디건, 폴샵 한 니트웨어, 틴틴샵 한 컬러티셔츠, 미샵 칼라원피스 등과 라이더자켓, 나나이치 느낌의 사파리, 롱티셔츠, 치마레깅스, 더블코트, 후드집업, H라인 스커트, 오렌지스타일 느낌의 미니뽕 티셔츠, 미니스커트, 찰랑소녀 롱스커트, 리틀블랙 치마바지, 청치마, 쵸콜리트 한 느낌의 체크남방, 롱코트, 사파리코트 등이 가을분위기에 맞는 패셔니스타한 헐리웃스타일 패션으로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고객층이 여성쇼핑몰 리쉬걸을 선호하는 것은 보세의류가 가지는 장점과 약점을 철저히 파악하여, 차별화되고 완성된 코디스타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때문인 알려져 있다.

따라서 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스스로가 스타일매니아로써의 가치를 높여줌으로써 레이어드룩 유행패션, 핑키걸 한 느낌을 주는 여성캐주얼, 도블리 하고 도도한 연예인패션, 언니옷 스타일의 미시패션, 두언니 만이 가지는 드라마속 패셔니스타 등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조력자로써의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코디스타일은 고객들에게 입소문을 통해 도시녀스타일의 오피스룩, 직장인패션, 귀여운스타일의 이쁜걸 을 만들어 주는 쇼핑몰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리쉬걸(www.lishgirl.co.kr)이 여성의류쇼핑몰 시장에서 헐리웃스타일로 꾸준한 인기를 얻는 것은 단순히 여성소비자들에게 예쁜옷쇼핑몰, 이쁜옷파는쇼핑몰 이 아닌 다양한 패션정보를 제공해주는 여자공간의 장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실제, 리쉬걸을 접속하는 고객들은 연예인의류쇼핑몰, 여성쇼핑몰순위, 여성의류사이트순위, 명품스타일여성의류, 싸고예쁜옷, 여성의류쇼핑몰인기순위, 얼짱쇼핑몰, 귀여운여성옷, 여성의류쇼핑몰추천, 여자옷코디, 여성옷코디 등의 검색어로 찾아온다. 이는 곧 리쉬걸이 수개월만에 입소문이 좋아진 쇼핑몰이라는것을 간파할 수 있는 대목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