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윈게임(대표 황운식)은 국내 최초로 특화된 게임사이트 창업시스템을 개발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무료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예비창업자(창업, 부업, 투잡, 소자본창업, 인터넷창업, 무점포창업, 장애인창업, 초보창업, 전문창업, 성공창업, 1인창업, 여성창업, 주부창업, 청년창업 등)는 초기 1회 개설비 외 추가비용 없이 각종 지원(게임 및 게임사이트, 회원지원관리, 각종 운영지원, 각종 콘텐츠 및 솔루션, 제휴 및 마케팅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다윈게임에서는 최근 게임나루(www.gamenaru.com) 오픈을 시작으로 게임사이트를 창업하여 운영할 게임지사를 전국적으로 모집 중에 있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기면서 돈버는 소자본 게임사이트 창업 및 투잡”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다윈게임을 통해 게임사이트를 운영하는 대부분이 초보창업자, 주부창업자, 여성창업자, 청년창업자 등이며 창업부터 운영까지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자신의 게임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수익을 증대하고 있다.

한편, 게임나루에서는 오픈 이벤트를 기념하여 “게임나루 오픈이벤트 1+1”을 2월 말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1등(노트북), 2등(공기청정기), 3등(향수), 4등(지갑)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 경품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서 자동적으로 적립되는 포인트로 1년 365일 진행되는 상시 경품이벤트(모니터, 닌텐도Dsi,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카드명함지갑, 각종 음료 등)에도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