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객의 수가 늘어나면서 해외로밍 서비스시장도 함께 확대되었지만 아직도 요금부담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해외로밍 전문업체인 에스로밍에서는 심렌탈을 이용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내놓고 구정연휴 이용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국가인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폴의 경우 국내 로밍시장의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 가격은 KT가 10,000원/일, SKT 12,000원/일이지만 S로밍은 7,000원/일 으로 이통 3사의 요금보다 약 30∼40% 저렴하다.

또한 정률 데이터 요금도 S로밍이 4.5원/KB(SKT 9.1원/KB, KT 7원/KB)으로 국내 이통사들보다 최대 50% 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심렌탈 서비스는 컨트리 록이 해제된 스마트 폰의 경우 자신의 폰으로 저렴하게 요금을 이용할 수 있다는 매력과 온라인을 통해 대여할 경우 대여비를 절반수준으로 낮춰 이용할 수 있어 해외요행객들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강점 때문에 이용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또한 스마트폰을 보유하지 않거나, 다른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싶다면 에스로밍에서 대여가 가능하므로 인천공항을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신청 후 사용할 수 있다.

S로밍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8일 까지 이용 고객 중 추첨하여 신라호텔 부페상품권을, 이용 후기 작성 고객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 할 계획이다.(발표: 2011년3월1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온라인 예약시에는 5% 할인이 가능하며 인천공항, 김포공항에서 이용가능이 가능하다.

문의 1688-7077 홈페이지 www.sroaming.com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