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전체 아이템 중 상의는 토톰하니 부드럽고 포근한 울니트 소재의 루즈핏 가디건이다.

루즈함이 가득 살아있는 가오리 디자인에 앞쪽에 카라가 있어 젖혀주시거나 자연스럽게 내려도 멋스럽게 연출 할 수 있다.

양족으로 포켓있어 손넣을 수 있고, 사선 방향의 짜임으로 안정감이 느껴지면서 더 고급스럽게 표현 할 수 있다. 두께감이 있어 따뜻하게 입으실수 있는 아이템이고 무심하게 걸쳐 입어 주시는 것만으로도 여성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 해주는 제품으로 루즈핏 아이템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하는 아이템이다.

가디건 코디속 하의아이템은 기모가 올라온듯 뽀송한 느낌의 도톰한 코튼 소재로 따듯하고 예쁘게 입으실 수 있는 레깅스 팬츠이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너무나 좋은 보드라우면서 도톰한 소재로 두말할 나위없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허리밴드로 안정적이고 핏도 전체적으로 편안하며, 얇은 소재가 아니라서 힙이나 허벅지 쪽까지 핏이 예쁘게 받춰주는 느낌이다. 레깅스 코디 많이 하는 계절에는 무조건 준비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다.

여기 시크하고 유니크한 상품으로 가득 찬 여성의류 쇼핑몰 몸빼(www.mombbe.co.kr 대표 최미진)가 오버스럽지는 않지만 어디를 가나 눈에 띄고 뒤돌아서면 생각나게 만드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몸빼(www.mombbe.co.kr)는 유니크한 감성과 차별화된 디테일을 추구하는 젊은 감성으로써, 현대사회 속에서 자신만의 정체성을 추구하고자 하는 역동적인 마인드와 감성으로 정형화되어 있고, 형식적인 스타일을 탈피해 보다 자유로운 Life Style을 추구한다.

유니크함과 심플함의 믹스앤매치가 몸빼의 스타일이다. 패션 감각이 뛰어나고 앞서 몸빼에서 일찍이 업데이트 되었던 아이템들이 후에 유행아이템으로 뜨는 경우가 많다.

몸빼의 옷들은 서로 어떤 상하의를 매치시켜도 문안하게 잘 어울린다.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고 누가 입어도 스타일리쉬해 보이도록 코디하고 아이템을 준비하는 몸빼의 센스를 볼수 있다.

특별히 이번 겨울시즌은 다양한 겨울신상품들의 유니크 & 시크한 스타일 제품과 감각적이고도 흔치 않은 매력적인 스타일의 겨울 트랜드 제품들을 최미진 대표가 직접 코디하여,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 몸빼(www.mombbe.co.kr)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여성의류, 여성쇼핑몰순위, 여자쇼핑몰순위, 이쁜옷파는쇼핑몰, 여성의류쇼핑몰추천, 여성의류쇼핑몰순위, 여성의류사이트순위, 명품스타일여성의류, 보세여성의류, 예쁜여성의류, 예쁜옷파는사이트, 이쁜옷파는사이트, 여자옷쇼핑몰, 여자옷코디, 여자옷사이트, 여자옷스타일, 예쁜여자옷, 이쁜여자옷,귀여운여자옷, 여성옷, 여성옷쇼핑몰, 여성옷코디, 여성옷스타일, 예쁜여성옷, 이쁜여성복, 귀여운여성옷, 예쁜옷쇼핑몰, 싸고예쁜옷, 겨울여성의류, 겨울여성의류코디, 여성의류쇼핑몰인기순위 등 많은 키워드와 아또아또, 블랙핏, 땡큐베이비, 트왕, 더듀, 미미앤디디, 리본타이, 제이드, 쉬리아, 스타일바이, 업타운걸, 오핀, 두언니, 체리코코, 디그, 나인걸, 핑크볼, 홀릭홀릭, 쉬리아, 쇼룸, 루체아, 허그와이, 무무, 던다스, 망고리본, 여자공간, 홍대샵, 바이윰, 업타운걸, 쇼커스, 젠코, 살롱나인, 바이플루, 버블앤시크 검색해서 찾아오는 편이다.

앞으로 동종업계 아또아또, 블랙핏, 땡큐베이비, 트왕, 더듀, 미미앤디디, 리본타이, 제이드, 쉬리아, 스타일바이, 업타운걸, 오핀, 두언니, 체리코코, 디그, 나인걸, 핑크볼, 홀릭홀릭, 쉬리아, 쇼룸, 루체아, 허그와이, 무무, 던다스, 망고리본, 여자공간, 홍대샵, 바이윰, 업타운걸, 쇼커스, 젠코, 살롱나인, 바이플루, 버블앤시크, 등 수많은 여성의류 사이트 중에서 여성의류의 트랜드를 주도하고 주목되는 몸빼(www.mombbe.co.kr)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