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을 위한 브랜드 학생가방전문쇼핑몰, 바로 팝스트릿(www.popstreet.co.kr)을 대표하는 문구이다.

대부분 멀티샵들이 의류,신발,악세사리 등 전품목 판매할때, 팝스트릿은 다른곳에 눈돌리지 않고, 오로지 브랜드 가방 유통을 고집해온 전문 학생가방쇼핑몰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가방 판매 서비스 또한 타 쇼핑몰들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다.

팝스트릿은 멀티샵 최초로, 모델의 가방 피팅컷을 시도한 쇼핑몰로, 기존의 가방 사진만을 보여주는 방식에서 탈피하여, 모든 가방의 모델 착용사진 적용, 이제는 타 쇼핑몰들에서 모두 따라할만큼의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여기에 회원가입 즉시사용 가능한 4천원 적립금, 업계최대 5% 구매적립금 지급, 업계최대 구매후기적립금 4천원, 하루 배송 지연시 500원 지급 등과 가방브랜드별 최다 사은품 지급 등의 파격적인 서비스로 많은 10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팝스트릿의 당일 발송시스템이다.

쇼핑몰의 구색을 채우기 위해, 모든 브랜드들을 입점시키는 방식을 과감히 포기하고, 잔스포츠,디얼스,아웃도어,알슨,이스트팩,백스,데이라이프,언리미트,피터백 등의 최고의 가방브랜드만을 엄선, 잔스포츠백팩, 디얼스백팩, 알슨가방, 아웃도어백팩 등, 백팩, 메신저백 각 브랜드 별로 1∼2개월 이상 판매분의 충분한 재고확보가 빠른배송의 원동력이다.

2011년에는 엄선한 가방브랜드를 더욱 많이 입점시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팝스트릿, 김승현 대표는 '고객만이 팝스트릿의 진정한 주인이다. 고객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고 늘 충성하고 보답하겠다는 마음을 쇼핑몰 운영의 신념으로 삼고 있다'라고 전달하였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