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복 및 유아용품 1위 업체 아가방앤컴퍼니(구본균, http://www.agabangncompany.com)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아가방에서 카시트 20% 할인 받고 안전한 귀성길

대표브랜드 아가방은 2월 6일까지 아가방에서 판매하는 모든 카시트 상품을 20%할인 판매한다. 구정과 같이 이동이 많은 때에 특히 아기의 안전을 챙길 수 있도록 신상품까지 포함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준비하였다. 또한 이마트 내의 아가방 매장에서는 2월 3일까지 7만원 이상 출산용품 구매 고객에게 수저세트와 담요를 증정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엘르, 에뜨와, 디어비이비

프랑스 라이선스 브랜드 엘르는 2월 10일까지 신상 의류 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엘르의 대표 캐릭터인 강아지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에뜨와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외출 시 아기의 건강을 책임져 줄 캐릭터 마스크를 증정한다. 디어베이비는 2월 6일까지 출산준비용품을 20% 할인판매하는 행사와 함께 신상 의류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주스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내 베이직엘르와 이야이야오 매장에서는 깜짝 이벤트가

홈플러스에 입점해 있는 베이직엘르 매장에서는 각 구매금액 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하였다. 2월 6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휴대용 물티슈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홈플러스 5천원 상품권을,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다용도 숄더백을 증정한다.

데일리웨어 브랜드 이야이야오도 홈플러스 입점 매장에서 펭귄유아 남녀9부 세트와 이글루 남녀 유아 9부 세트를 7,900원 균일가로 판매하며 Zoo남녀 유아9부 상하복과 턱받이 세트를 15% 이상 할인된 19,8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