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 서비스 중인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가 신규 영웅 ‘애쉬’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시스템 ‘관전모드’를 추가했다.

‘로코(LOCO)’가 이번에 선보이는 영웅 ‘애쉬’는 생존형 스킬을 보유한 트래져 헌터로, 창칼과 한 손 권총을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을 모두 할 수 있는 민첩형 캐릭터다.

특히 ‘애쉬’는 재빠른 손재주로 매 타격시마다 상대방 캐릭터의 게임 머니를 뺏을 수 있거나, 블라인드 스킬을 통해 상대 유저들의 모니터 화면이 안 보이도록 하는 등 개성 강한 스킬을 구사해 ‘로코(LOCO)’의 유저들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로코(LOCO)’는 새로운 시스템 ‘관전모드’를 추가해, 유저들이 대전에 참가하지 않고도 다른 유저들의 플레이를 관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영웅들의 대전을 간접적으로 즐길 수 있게 됐을 뿐 아니라, ‘로코(LOCO)’ 내 유명 플레이어들의 경기를 보는 색다른 재미를 누릴 수 있게 됐다.

한편, ‘로코(LOCO)’는 대규모 업데이트 ‘1st IMPACT’와 ‘2nd IMPACT’를 단행하며 꾸준히 게임성을 다지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