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전국을 강타한 겨울추위에 이어 2011년 몇 십 년만의 한파∼ 매일 영하의 날씨와 이어지는 대설특보∼

그렇기에 더욱 열열히 사랑받고있는 아이템들이 있다.

이런 강추위라도 멋을 아는 그녀들이라면 절때 포기할수 없는 패션아이템∼!!

그녀들은 매일 득템하기위해 열심히 사냥을 나선다∼

어떻게하면 최대한 따뜻히면서도 패셔니스타답게 주목을 받을수 있을지 말이다.

그런 그녀들을 위해 최대한 스타일리쉬하면서 따뜻한 아우터들을 많이 선보이는 곳 "옷빨난다"가 나섰다.

따뜻함을 대표하는 퍼야상 점퍼, 퍼후드 사파리 점퍼, 퍼 패딩, 퍼 무스탕..등 중요한것은 이 두터운 옷들이 핏이 살아있게 디자인되었다는 것이 옷빨난다 만에 최대의 장점이다.

당연 그 수 많은여성의류쇼핑몰 사이에서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시크하고 유니크한 헐리웃스타일로 타 쇼핑몰과 차별화를 둔 다양한 상품과 코디, 매일 신상이 업뎃되어 발빠른 패션 제안으로 멋을 아는 많은 여성고객들을 한눈에 사로잡은 "옷빨난다(www.oubbalnanda.com )"가 여성의류 시장에서 핫 이슈가 되고 있다.

옷빨난다의 대표는 학창시절 부터 패션에 관심이 많아 남성의류뿐 아니라 여성의류에도 많은 관심이 있어 이대표의 두 누나들은 그에게 항상 외출 전 "오늘 데이트에 이 옷은 어떻겠냐?"

"이 원피스에 어떤 구두를 신으면 세련되어 보이겠느냐"라고 검증후 외출을 했다고 한다.

그렇게 여성의류스타일에 관심이 많았던 "옷 빨 난 다" 이대표는 여성의류쇼핑몰을 오픈하게 되었고, 자로서 여성들이 원하는 좀더 여성스럽고 좀더 세련되며 좀더 나은 나만의 스타일 저렴하지만 좀더 시크한 좀더 세심한 좀더 애인에게 사랑받을수 있는 스타일 뭐든지 "좀 더" 남들 보다 우월해지고 싶은 항상 어디에서나 나만이 주인공이길 원하는 여성들의 끝임없는 욕구를 충족할수 있을까.. 하고 고민도 많이 했으나 쇼핑몰을 오픈하기위해 하나 하나 준비하는 과정들에서 역시 이대표는 이것이 천직이구나..란 생각을 할정도로 무궁 무진한 여성들만의 멋을 찾아 낼수 있었다고 한다.

멋을아는 그녀들이라면 한번쯤은 찾을것이라고 확신했다는 이원석대표의 생각은 적중했다.

최근에 옷빨난다(www.oubbalnanda.com)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여성의류, 여성쇼핑몰순위, 이쁜옷파는쇼핑몰, 여성의류쇼핑몰추천, 여성의류쇼핑몰순위, 여성의류사이트순위, 명품스타일, 보세여성의류, 예쁜여성의류, 예쁜옷파는사이트, 이쁜옷파는사이트, 여자옷쇼핑몰, 여자옷코디, 여자옷사이트, 여자옷스타일, 예쁜여자옷, 이쁜여자옷,귀여운여자옷, 여성옷, 귀여운여성옷, 예쁜옷쇼핑몰, 싸고예쁜옷, 겨울여성의류, 겨울여성의류코디, 여성의류쇼핑몰인기순위 등 많은 키워드와 , 오핀, 고양이날다,옷사마,스타일옴미,밀크코코아,핑크바나나,쇼륨, 큐니걸스,해피로미.메이비베이비,나인걸..등을 검색해서 찾아오는 편이다.

이렇듯 타 쇼핑몰에 의해 검색후 찾아오는 고객들은 옷빨난다를 눈으로만 보고 마는것이 아니라 구매에 까지 이어지고 있다.

옷빨난다는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 코트,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멋스러운 원피스, 할동성이 좋고 레깅스와도 어울리는 니트원피스, 섹시한 미니원피스, 흔하지 않은 디자인의 스키니진, 두터운니트, 따듯하게 입을수 있는 롱니트, 외투로도 손색없는 가디건, 따뜻하고 편한 겨울점퍼, 라임스타일의 망토, 후드티, 티셔츠 , 패딩, 빈티지 코트, 머플러, 목도리, 폴라티 스타일과 보온을 동시에 만족실킬수 있는 '부츠'스타일의 완성이라고 할수 있는 가방 악세사리 등 다양한 겨울 인기 아이템을 이용한 스타일리쉬한 의상코디는 물론 좋은 소재를 이용한 높은 퀄리티의 의상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며 고객들로 하여금 "가격대비 옷 품질이 상당히 좋다" "정말 옷빨이 난다" 라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보통 구입후 대부분이 후기를 남기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의 후기평만으로도 "옷빨난다" 의 입지를 알 수가 있다.

언제나 고객이 필요로하는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먼저 찾아 나서는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지향하는 여성의류 쇼핑몰 "옷 빨 난 다"를 홈페이지(www.oubbalnand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