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 & 썬크림 전문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스페셜 이벤트

차앤박화장품에서는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는 1월 올바른 클렌징 습관으로 '클렌징 퍼펙타'를 제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 뷰티족의 선택! 피부전문가 TRUE 차앤박화장품(대표이사 이동원)에서는 인터넷 쇼핑몰(www.cnpmall.com)을 통해 '클렌징 퍼펙타'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BB크림, 썬크림, 파운데이션이나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들은 실리콘 제형의 성분이 주종을 이루고 있으며, 이런 제품들은 물에 대한 반발력 때문에 일반적인 비누나 클렌징 제품으로는 깔끔하게 클렌징이 잘 되지 않는 어려움이 있다.

특히, 오일 타입의 클렌저나 일반 클렌저의 경우, 얼굴 구석구석 메이크업 잔여물과 클렌저 잔여물이 남아있을 수 있다.

차앤박화장품의 '클렌징 퍼펙타'는 일반 클렌저로는 잘 지워지지 않는 잔여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 주는 BB&썬크림 전문 클렌저이다.

'클렌징 퍼펙타'는 딥클렌징 기능 뿐 아니라,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오일프리 제품이기 때문에 지성 및 여드름 피부가 사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젤 타입이어서 기존 오일이나 크림류의 클렌징 제품보다 사용감이 가볍다.

차앤박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CNP 진정 복합체(Anti-Irritant Complex)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없고,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당기는 느낌 없이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천연 파파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말끔한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 정리 효과까지 볼 수 있다.(용량:150ml/가격:23,000원)

차앤박화장품에서는 '클렌징 퍼펙타'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구매 고객에게 '클렌징 퍼펙타'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스마트 뷰티족을 위한 알뜰 쇼핑 찬스로 특별 세트 상품을 구성하여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클렌징 퍼펙타'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클렌징 퍼펙타 체험 샘플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2차 세안제인 퓨리파잉 포밍 클렌저와 pH밸런싱 클렌저의 체험 샘플도 추가 증정하며, 3개월 내 재구매시 사용 가능한 1,000원 쿠폰도 제공한다.

새해에는 완벽하게 지우고 촉촉함만 남기는 클렌징의 신개념 '클렌징 퍼펙타'로 메이크업이나 클렌징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하고 20대의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보자.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