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과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즐팬 홍대점에서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기 위해 생맥주 한잔 가격에 무한 리필을 해주는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즐팬은 치킨&요리주점으로 시즐팬만의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고객들의 입맛에 맞춘 요리메뉴들을 함께 맛볼 수 있어 다양한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시즐팬 홍대점에서 실시하는 게릴라 이벤트는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하는 것으로 맥주 한 잔 값으로 무한대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게릴라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시즐팬 멤버십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 멤버십 카드로는 시즐팬 홍대점에서 언제나 10% 할인받을 수 있다.

24일부터 27일까지 시즐팬 홍대점을 찾으면 맥주를 무한대로 즐기면서 멤버십 카드 발급도 가능해 1석 2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시즐팬 홍대점은 2010년에 오픈하여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매장으로 여성 고객층이 많이 찾고 있으며, 추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젊은층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다.

시즐팬 관계자는 “생맥주 무한제공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무한대로 감동을 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시즐팬 가맹점 및 이벤트 문의는 전화(1600-9959) 또는 홈페이지(www.sizzlepan.c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