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섹시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들의 트렌드, 섹시 글램 룩
- 무채색 컬러와 레오파드 아이템으로 시크하고 도도하게 스타일링
-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톤을 위한 컨실러, 글로스 틴트로 사랑스럽고 세련되게 연출 해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섹시 글램 룩이 인기다. 모던하고 시크한 여성을 대표하는 차도녀의 스타일링 룩인 섹시 글램룩은 드라마와 각종 방송 매체뿐 아니라 패셔니스타와 뷰티구루에게도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 패션부터 뷰티까지 섹시하고 당당하게 당신의 자신감을 업그레이드 시켜 줄 섹시 글램 룩 하우투를 살펴보자.

** 모던하고 시크한 섹시 글램 룩 스타일링 키 포인트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역시 섹시 글램 룩을 피해갈 수는 없다. 차가워 보이지만 사랑스럽고 세련된 스타일의 섹시 글램 룩으로 연출해 줄 잇 아이템들.

톤 다운된 무채색 컬러로 차갑고 모던하게

회색, 검은색 계통의 톤 다운되고 심플한 컬러는 차갑고 도회적인 느낌을 주기에 가장 좋은 컬러다. 다만 전체적으로 심플한 컬러로 스타일링 했다면 시계와 귀걸이, 클러치백 등 소품을 이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레오파드로 섹시하면서 화려하게

섹시하면서 와일드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레오파드 아이템은 섹시 글램 룩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트렌드 세터들의 잇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지만 초보자가 스타일링 하기에는 쉽지 않은 아이템이다. 만약 레오파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하고 싶다면 이너웨어나 하의는 가급적 단순하고 심플하게 레이어드해야 레오파드의 도발적인 섹시함이 한층 돋보인다.

** 섹시 글램룩 메이크업 따라잡기

섹시 글램 룩의 첫 번째 관건은 가볍고 화사한 피부 톤 연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과 같은 복잡한 스텝의 베이스 메이크업 보다는 비비 크림이나 소량의 파운데이션으로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정리한 후 컨실러로 다크서클이나 피부 잡티만 커버해 본래 자신의 피부 톤과 가깝게 표현한다.

섹슈얼 메이크업 브랜드 제니아앤코(Xenia&Co.)의 컨실러 투는 피부에 착 달라붙는 밀착력과 촉촉하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섹시 글램 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인 식물성 줄기세포 활성화제(Stem cell Activator)가 함유되어 메이크업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화장이 뜨거나 푸석해지는 것을 막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도도하고 섹시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스모키룩으로 눈매를 강조해 보자. 그러나 걸그룹 같은 스모키룩 보다는 옐로우 계열의 아이섀도우와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세련되고 성숙한 느낌을 나타내는 것이 섹시 글램 룩에 더 가깝다.

바닐라코의 글램 인 더 다크 섀도우는 동양인의 옐로우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베이지, 브라운, 바이올렛 계열의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매트 타입의 섀도우와 은은한 펄감의 시머타입의 섀도우로 구성되어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고 세련된 눈매로 섹시 글램 룩을 표현 하는 것이 포인트다.

입술은 촉촉한 느낌의 핑크 계열 틴트나 립글로즈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내 보자. 딸기 우유 빛의 탁하고 톤 다운된 핑크 빛 보다는 투명하고 화사한 핑크 톤으로 생기 있게 마무리 할 수 있다.

코리아나의 글램 3 립 에센스 듀얼 틴트 크리스털 펄 핑크는 립 에센스와 립 틴트가 하나로 된 듀얼 제품.

립에센스에 틴트를 결합시킨 부드러운 젤 제형으로 촉촉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