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초일류 건강기업 매일유업(대표이사 최동욱, www.maeil.com)의 프리미엄 냉장카레 ‘MCC고베식당(www.kobekitchen.com)’은 1월 24일부터 약 한달 동안 MCC고베식당 4종을 1,000명에게 무료 제공하고, 시식 후기를 남기면 10명을 뽑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 방법은 MCC고베식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콩치킨, 버섯비프, 감자치킨, 야채비프 4종 중 가장 먹어보고 싶은 한 가지를 선택한 후 휴대폰 번호와 이름을 남기면 된다. 한편 이벤트 참여는 고베식당 모바일 웹사이트(m.kobekitchen.com)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1월 24일부터 2월 20일까지 4주간 실시되며,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MCC고베식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매주 250명씩 선정된 당첨자 1,000명에게는 MCC고베식당 4종 이마트 기프티콘이 발송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MCC고베식당의 시식 후기를 2월 28일까지 블로그나 미니홈피 등 자신의 홈페이지에 올린 후 해당 페이지 주소를 MCC고베식당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최고의 후기를 남긴 10명에게 2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CC고베식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5일 매일유업(www.maeil.com)과 MCC고베식당(www.kobekitchen.com)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