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 현지 지면 및 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BRTC(비알티씨) 브랜드 파워 가속화!
- 홍콩 사사(SaSa) 전 매장에 입점된 BRTC(비알티씨) 매출 고공 행진∼

약국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가 홍콩 최대 매장을 확보하고 있는 멀티코스메틱 유통업체인 '홍콩 SaSa(사사)'와 합작하여 모델 계약을 체결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국내 뿐만이 아니라 홍콩 현지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더 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약국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홍콩 현지 유명 모델인 Anjaylia와 Leanne Ho(何思諺)을 BRTC(비알티씨) 전속 계약을 진행하였으며 2012년 상반기까지 홍콩 및 마카오지역에 BRTC(비알티씨)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특히, Anjaylia은 Face CM 모델 어워드에서 Top 5에 선정되는 등 많은 활동을 통해 홍콩 현지에서 매우 유명한 모델로 알려져 있으며 약국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코스메슈티컬 컨셉과 맞아 떨어져 홍콩 SaSa(사사)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계약이 성사 되었다고 밝혔다.

약국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아시아 최대의 화장품 유통 업체인 홍콩 SaSa(사사) 전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대만, 말레이시아 SaSa(사사)에도 유통되고 있다. 엄격하고 우수한 제품력이 뒷받침 돼야 입점이 가능한 점으로 미루어 봤을 때 BRTC(비알티씨)만의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특허 기술력이 까다로운 홍콩 SaSa(사사)에서도 인정 받을 만큼 뛰어나다는 것을 입증하게 되었으며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탄탄하게 자리 매김 할 것으로 예상 된다.

또한 홍콩 현지에서 BRTC(비알티씨)는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과 골드 캐비어 비비크림, 화이트닝 앤 리페어링 비비크림 등이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그 밖에도 모공 속 꽉 들어찬 블랙헤드를 간편하게 제거해 주는 퍼펙트 포어 클린 미니키트 3종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약국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이번 홍콩 SaSa(사사) 모델 계약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홍콩 현지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