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시 LED 모니터, 영화예매권 등 경품 제공 이벤트 실시
- ‘미니게임천국5’, 다운로드 30만건 넘어서며 꾸준히 인기몰이 중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대한민국 국민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5’를 T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미니게임천국5’는 지난해 10월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동시 출시한 가운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을 위해 안드로이드 버전에도 대응하여 T스토어를 통해서도 선보인다.

컴투스는 ‘미니게임천국5’의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안드로이드 버전의 ‘미니게임천국5’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를 대상으로 풀 HD LED 모니터, CGV주말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카라멜 마키아또 등을 추첨을 통해 선물하고, 500별과 히든 캐릭터 ‘백호’는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또 이미 ‘미니게임천국5’를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 한 엄지족 가운데 추천의 글을 남기는 유저에게는 KFC 하프치킨팩, 문화상품권, ‘미니게임천국’ 캐릭터 곰탱이 쿠션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한편 ‘미니게임천국5’는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의 호평에 힘입어 최근 3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에 있다. ‘미니게임천국5’는 기존의 원버튼 플레이의 쉽고 단순한 조작과 다양한 미니게임의 구성 등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의 강점을 바탕으로, ‘뚫어뚫어’, ‘무찔무찔’, ‘저어말어’ 등 20개의 미니게임과 유저가 직접 캐릭터의 능력치와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집 시스템’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미니게임천국5’는 olleh마켓에서도 안드로이드 버전을 서비스 중에 있다. ‘미니게임천국5’ T스토어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니게임천국5’ 홈페이지(http://mini.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