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20대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얼짱시대4'에서 인기 얼짱들이 이태리 패션브랜드 BSQT(www.bsqt.kr) 신발제품을 착용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얼짱시대4'는 매회 시청률이 1%가 넘는 등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코메디TV'의 대표프로그램이다. 온라인 얼짱들을 게스트로 선발하여 이색적인 스토리를 꾸며나가는 등 독특한 컨셉으로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매회 출연한 얼짱들이 방송 이후 예능프로그램 출연 등 예비스타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대중들이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있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형제'에서 아바타녀로 '구혜선 도플갱어' 정현주양이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태리 패션브랜드 BSQT는 최근 연예인 협찬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MBC시트콤 '몽땅내사랑'에서 조권 등 주조연급 배우들이 직접 착용하고 나와 '조권신발' , '몽땅내사랑 신발' 등 검색어 인기순위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패션홀릭 BSQT 사업부는 "얼짱시대 출연진의 톡톡튀는 매력과 우리 제품의 이미지와 아주 잘맞는다"며 "얼짱패션이 대중들에게 주목을 많이 받는데 그 파급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현재 이에대한 기대감이 매우 크다"고 전했다.

한편, BSQT 사업부는 올해 곧 신발제품 뿐만 아니라 의류, 패션악세사리 등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