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 30분 투자로 물 오른 탱탱한 피부를 만드는 매직 마스크
- 21일 밤 10시 40분 GS SHOP에서 '어반 마스크 세트' 첫 선 보여
- 어반 마스크 세트와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 구성, 109,000원
- 토너, 에센스, 크림을 원스텝으로 줄인 올 인원 마스크

GS GHOP 수입 화장품 판매 1위에 빛나는 프랑스 코슈메티컬 브랜드 '쌍빠(SAMPAR)가 새해를 맞아 고 보습 세트인 '어반 마스크 세트'로 GS SHOP에 독점 런칭한다.

오는 21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GS SHOP에 단독으로 첫 선을 보이는 '어반 마스크 세트'는 강력한 보습 기능의 하이드로겔 타입 시트 마스크인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 얼굴용 10박스와(체험용 시트 낱개 1장 추가) 양볼용 1박스 그리고 미백, 재생기능의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는 혁신적인 포뮬러를 자랑하는 28년 전통의 프랑스 스킨케어 명가 파라보와의 기술 제휴로 탄생된 제품으로 그린 캐비어라 불리며 탁월한 재생 능력을 가진 프리미엄 해초 성분과 일명 부활초라 불리는 '로즈 오브 예리코' 성분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더불어 쌍빠만의 독자적인 신개념 하이드로 포뮬러가 토너, 에센스, 크림 등 번거로운 단계 없이 마스크 하나만으로 촉촉하고 매끈한 진주 빛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마스크.

이와 함께 얼굴 전체를 관리할 수 있는 얼굴용과 쉽게 건조해지고 붉어지는 볼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양볼용으로 선보여 피부 상태와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 구성된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은 미백과 주름 개선이 동시에 가능한 프리미엄 재생 크림.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아데노신 성분이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까지 팽팽하게 관리하고 알부틴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근본의 색을 찾아준다. 또한 체스트넛 추추물과 쉐어버터, 호호바 오일 등 풍부한 보습 성분이 윤기 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한편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쌍빠'는 프랑스 내 163개 세포라 스토어와 10개의 세포라 뷰티 스튜디오에서 쌍빠를 단독 판매하고 있으며, 미국, 이태리, 일본 등 22개국 전문점과 백화점에 입점 되어 있다.

국내에서는 쌍빠 홈페이지(www.sampar.co.kr)와 W 스토어, 올리브영, 위즈위드, 롯데닷컴, GS 이숍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