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전문쇼핑몰 에프마켓(www.f.co.kr)이 패션전문 소셜커머스 원어데이쇼핑몰을 오픈했다.

1월 20일 사이트를 오픈한 원데이F에서는 일정인원이 모이면 패션 상품을 반값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원데이에프(www.onedayf.com)는 '뭉치면 내려간다'라는 컨셉 아래 SNS를 활용한 패션전문 원어데이쇼핑몰이다.

패션전문쇼핑몰 에프마켓은 브랜드 및 트렌드 상품을 원데이에프에 특가로 지원한다.

이에 고객들은 반값이 할인된 패션아이템을 매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원데이에프는 패션상품 외에도 공연티켓, 음식점 식사권, 아이디어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40∼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0일 사이트 오픈과 함께 UGG Nature's Merino 정품 어그를 소비자가 보다 43�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소다(SODA)시계는 58% DC, DOHC 패딩 점퍼의 경우 55% DC, CK 캘빈클라인 지갑의 경우 54% DC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UGG Nature's Merino 정품의 어그는 에프마켓 사이트내에서 1천점 이상 판매된 제품으로 겨울막바지 UGG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상당히 큰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된다.

에프마켓 손경옥MD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스마트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원데이F와 스마트폰의 연동을 준비 중에 있다"라고 말했다.

패셔니스타들은 반값이 할인된 한정수량의 패션상품을 판매가 완료되기 전에 서둘러야 할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