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를 추구하는 해적과 평화를 추구하는 해군 등장

그레이트풀데이즈(대표 고요환)는 오늘 자사가 직접개발 서비스하는 한일 3D 커뮤니티게임 ‘MILU Online, http://www.milu.co.kr(이하 미루)’에서 새로운 공간인 ‘난파선’이 추가되었다고 밝혔다.

‘미루’흰고래마을 해변에 의문의 난파선이 발견되다!

수십년전 해적선의 선장이 숨겨논 보물을 찾아해매는 해적과, 그 해적을 쫓는 해군의 배라 추정되는 미지의 난파선이 ‘미루’에 새로운 공간으로 추가되었다. 같은 공간에서만 생활하던 기존의 유저들에게,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여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난파선에서는 최대 8명의 유저들끼리 파티를 열어, 협력해서 낚시를 하는 등, 유저간의 협동의 즐거움 및 교류의 공간을 지원하고자 제작됐다.

새로운 공간 난파선의 추가와 더불어 보물상자 및 기발하고 독특한 아이템 등 신선한 볼것이 마련되어 있다.그 중 가장 눈여겨 볼 것이 신규펫 중 해적의 모습을 한 악어라 예상된다.
 
자유를 추구하는 해적이 되어 난파선에 잠입, 심연에 묻힌 무수한 보물들을 획득할 것인가? 그렇지 않으면 평화와 안정을 추구하는 해군이 되어 난파선의 숨겨진 의문들을 풀어나갈 것인가!
 
MILU 온라인은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 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KJ채널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