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패션 허브사이트 ‘엣지북닷컴’이 화제다. 지난 해 9월 중순 오픈한지 3개월만에 일일 방문자수가 5만명을 돌파했고, 최근 1월 새로운 개편을 통해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유명 쇼핑몰을 한눈에

‘엣지북닷컴’은 국내 유명 패션 쇼핑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패션 허브사이트다. 최신 상품과 인기상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고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포털에서 검색되는 신상품이 매일 업데이트 된다. 나만의 패션과 스타일을 찾아 볼 수 있는 탓에 상품별, 상점별로 내가 원하는 아이템들을 찜할 수 있으며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입점 쇼핑몰수는 총 787개로 입점 상품은 30만개가 넘는다. 따라서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구매가 가능해 인터넷 쇼핑족에게는 ‘패션 쇼핑 파라다이스’인 것이다.

스마트한 시대, 스마트한 엣지북닷컴

스마트폰 이용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시대에 맞춰 엣지북닷컴도 스마트폰 모바일 앱을 내놓은 상태다. 현재 엣지북 앱 다운로드 현황은 총 60만명이 넘어간 상태다. 엣지북닷컴이 2010년 하반기에 오픈한 것을 생각하면 엄청난 수치를 기록한 것이다. 엣지북닷컴의 모바일앱은 패션 스타일 별로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어 한눈에 보기 쉽다. 또한 찾는 상점은 바로 접속이 가능하고 고화질 화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한 구매를 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 제공

엣지북닷컴은 2월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가입시 공연티켓 무상제공, 체험단 모집 등 엣지북닷컴에 접속하기만 해도 이벤트에 응모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치킨 프랜차이즈의 대표 브랜드 “제너시스 BBQ” 자회사인 “올리브 떡볶이”와 제휴하여 회원들에게 “올리브 떡볶이” 신메뉴 무료시식권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스타샵 패션잡화 쇼핑몰이 추가되고, 인기쇼핑몰에 추천 신규상품 및 할인이벤트, 패션핫이슈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고 있는 ‘엣지북닷컴’. 진정한 엣지남 엣지녀가 되는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엣지북닷컴’은 홈페이지(www.edgebook.com)를 통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