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Fashion Brand 제이에스티나에서 로맨틱한 싱그러움을 전해줄 Margherita Collection을 출시하였다.

이탈리아 국화인 마르게리타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Margherita Collection은 페미닌한 레이스의 실루엣을 살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꽃잎 부분에 화이트 스톤 세팅으로 볼륨감을 주면서 섬세함을 더해 마르게리타를 더욱 사랑스럽게 표현하였다.

실존했던 이탈리아 공주이자 불가리아의 왕비였던 조반나 공주가 뮤즈인 제이에스티나에서 새롭게 선보인 이번 Margherita Collection은 Villa Savoia 에서 지낸 공주의 어린시절 뛰어 놀던 시크릿 가든에서의 비밀스러운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디자인되었다.

처음 출시 되었던 Margherita Collection이 꽃잎의 선적인 요소로 심플한 평면적 디자인을 전개 하였다면, 이번 Margherita Collection은 선적인 요소와 꽃봉오리의 볼륨감 강조하여 입체감이 있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했다.

또한 클리어 스톤을 사용하여 퓨어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파스텔 스톤을 사용하여 화사한 봄의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여성스러운 스타일, 귓볼을 감싸안은 듯 사랑스러운 마리게리따가 포인트인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출시하여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연인과의 데이트 코디에서도 Margherita Collection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기에 적격인 아이템이다. 발렌타인데이 사랑의 결실을 상징하는 Margherita Collection으로 당신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것은 어떨까. 올 봄, 제이에스티나에서 제안하는 Margherita Collection과 향기 가득한 계절의 로맨틱한 프린세스가 되어보자.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