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적 엉덩이 라인을 살리고 차별화된 디테일로 새롭게 선보인 'Discord' 청바지가 주목 받고 있다. 최근 데님 경향은 레깅스를 입은 것처럼 여성의 라인을 강조하는 모던한 스타일로 부드러움과 멋스러움을 내뿜는 스타일을 선호한다.

 '디스코드'라는 브랜드명은 신화에 나오는 "The apple of discord"의 황금사과에서 따온 것으로 이 황금사과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 단 한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아름다움의 증표로 디스코드에서 백 패턴으로 사용하였다.

베이직한 감성과 도시적 세련미를 담아 유럽스타일의 슬림한 라인을 강조하는 하이 퀄리티 프리미엄 데님 디스코드(www.discord.co.kr) 청바지는 최근 연예인들이 즐겨 입으며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 신민아는 힙 라인을 드러내며 fit감 있는 디스코드 청바지를 입을 때 스타일을 더욱 살릴 수 있다.

또한 발목아래 복숭아 뼈를 살짝 덮는 바지 길이에 칼 힐을 신을 때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시크릿가든'의 하지원은 패미니한 스타일의 워커 부츠에 황금사과 bottom 문양의 청바지를 입을 때 실루엣을 더욱 잘 살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기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의 청바지를 입는 것은 몸매 라인을 가장 돋보이게 할 수 있으며 그 만큼 예쁘고 세련된 청바지를 제작하는 것이 디스코드가 표방하는 길이다. 고품질 하이 퀄리티의 수입소재와 고유 디자인 스냅을 사용하여 100% 국내 소량생산으로 가치를 높이고 있는 디스코드 청바지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