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은 백만 불짜리 미소는 미소와 하얀 치아에서 비롯된다. 그렇다면 연예인들은 치아관리를 어떻게 할까? 치아 미백시술을 받기도 하지만 바쁜 스케줄과 매번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이 방법을 주로 사용한다고 한다. 그것은 바로 하얀 이를 만들어 주는 치약을 사용하는 것! 그중 베스트치약은 바로 하얀 이와 아름다운미소를 만들어주는 클라인화이트 명품치약이다. 클라인화이트는 실제로 13000원이라는 고가의 명품치약이다.

클라인화이트(www.kleinwhite.co.kr)의 모토는 "하루3번 치약사용으로 이를 하얗고 튼튼하게 해주는 클라인화이트" 이다. 실제로 클라인화이트는 이를 희고 튼튼하게 해주며, 구강의 청결과 상쾌함은 물론, 잇몸질환 예방, 충치예방 구취제거(입 냄새) 심미효과 치주질환예방, 치태제거(안티프라그)치은염, 치주염 예방 등의 많은 효과를 발휘하는 치약이다.

또한 불소 성분 함유량이 805PPM으로 기준치인 1000PPM보다 낮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키토산,자일리톨,녹차추출물,알로에베라잎추출물,프로폴리스추출물,로즈마리추출물,L-멘톨 등이 함유되어 있어 고가의 명품치약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를 하얗게 해주는 효과는 물론 다양한 치아질환예방과 각종 고급성분 함유 등으로 고가의 클라인화이트치약은 런칭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현재 판매율이 급상승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