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바뀌어도 어려보이고 싶고, 더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이 욕심은 사라지지 않는다.

그래서 2011년에도 여전히 뷰티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되는 쁘띠성형. 성형외과, 피부과를 불문하고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간단한 쁘띠 성형이 연말과 연초를 맞이하여 또다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몸에 칼을 대야 하고 바쁜 와중에 시간을 내야 한다는 부담이 없고, 일반 성형에 비해 훨씬 짧은 시술시간과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쁘띠 성형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이다.

성형 하면 수술 후 몇 개월간의 회복 기간을 생각하는 선입견이 있다.

하지만 주사로 간단히 코를 높이거나 입술을 도톰하게 한다든지 꺼진 이마를 채우는 쁘띠성형이 유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부위 범위가 넓어져서 유방이나 힙 업 등에도 시술을 하고 있는 상태다.

쁘띠(Petit)는 프랑스어로 '작은' '귀여운' 등의 뜻을 가진 단어로써 메스를 대는 성형수술과 대조적으로 주사를 이용하는 가벼운 성형을 의미한다.

쁘띠성형에는 필러와 보톡스 두 종류가 있다. 보톡스는 이마 가로주름, 콧등 주름 등의 표정 주름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사각턱에 보톡스 시술을 받을 경우 V라인의 얼굴을 가질 수 있다. '알다리' 로 성인이 되어서도 없어지지 않는 종아리 근육에도 최근 보톡스를 사용한다. 사각턱 치료와 같은 원리를 적용한 것으로 필요 이상으로 비후된 근육의 부피를 줄여주는 것이다.

아프로디테클리닉 이갑수원장은 "필러는 얼굴에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볼이 축 늘어지거나 팔자주름, 입술이 얇아지는 등 이목구비가 밋밋하게 되는 증상을 보이게 하는 부분과 패인 곳을 평평하게 채워주거나 볼륨감을 더해 전체적인 조화가 이루어지게 해 준다" 라고 전한다.

또한 푹 꺼진 눈 밑 애교 살도 필러를 통해 도톰한 애교살을 가질 수 있다.

이처럼 필러는 부족한 부분을 볼록 채워줘서 베이비 페이스의 기본 조건을 갖추는 데 도움을 준다.

필러가 가지고 있는 또 다른 장점은 빠른 회복이다. 주름은 시술 직후 1-2일 내에 붉은 증상이 사라지게 된다. 입술은 예민하고 많이 붓는 부위라서 2-3일 후에 가라앉기 시작해 일주일이면 정상회복 되며, 꺼진 볼은 시술 직후 7일 안에 부드러워진다.

마취, 절개, 입원의 두려움 없이 건강하게 예뻐지는 방법!

2011년에는 쁘띠 성형으로 베이비 페이스에 남부럽지 않은 변신을 시도해 보자!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