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암웨이(www.abnkorea.co.kr)의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베르가닉이 겨울철이면 특히 민감해지는 부위 별 보습 케어를 위해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자연유래원료의 보테니컬 핸드크림과 립밤을 출시했다.

베르가닉 보테니컬 립밤은 손상되고 민감한 입술을 위한 자연원료 100%의 유기농 립케어 제품으로 유기농 아르간 오일, 쉐어버터, 아보카도오일, 카렌둘라꽃 추출물, 마인오일 등을 비롯한 풍부한 유효 영양 성분이 입술을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베르가닉 보테니컬 핸드크림은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이모텔(Immortelle) 성분은 물론 아르간오일, 알로에베라, 쉐어버터, 로즈마리 잎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이 지속적인 보습과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아몬드·아르간·이모텔”과 은은한 로즈향의 “로즈·아르간·이모텔” 두 가지 세트로 판매된다.

베르가닉 브랜드 마케팅 담당 이경연 부장은 “베르가닉 보테니컬 핸드크림과 립밤의 다양한 유기농 성분들과 유효 영양성분들은 새로운 차원의 보습뿐만 아니라, 은은한 향까지 선사하여 순수한 자연의 생명력을 가득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 설명했다.

한편, 베르가닉 (Verganic)은 프랑스어로 Green을 뜻하는 ‘Vert’와 ‘Organic’의 합성어로 한국 암웨이의 유기농 화장품의 통합 브랜드로 연령별, 니즈별로 베베, 키즈, 클린큐어 & 보테니컬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유기농 성분의 베르가닉 제품은 전 세계 50여 개국이 참여하는 유기농 성분 인증기구 ‘에코서트(ECOCERT)’와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인증 마크 ‘코스메비오 (COSMEBIO)'를 획득하여 세계적으로 그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