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기분이 울적하거나 기운이 없을 때 초콜릿을 찾는다. 초콜릿에는 좋은 기분을 만들어주는 엔도르핀 호르몬의 분비를 자극하는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초콜릿의 효과가 입증되면서 이제는 초콜릿을 '먹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바르기'도 한다.

더럭셔리 에스테틱 관계자는 "초콜릿으로 얼굴 마사지를 할 경우 영양공급은 물론, 피부 리프트 업과 지방연소 작용으로 V라인의 작은 얼굴을 기대할 수 있다"며 "뿐만 아니라 초콜릿 마사지는 부드럽게 피부에 직접 닿아 좋은 기분을 느끼게 해줄 뿐만 아니라 향긋하게 퍼지는 초콜릿 향이 마사지 효과를 한층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강남에 위치한 더럭셔리 에스테틱은 필굿 초콜릿 크림과 스웨디쉬 초콜릿 마스크 단계가 포함된 초콜릿 케어로 유명하다.

두피마사지부터 딥 클렌징, 각질제거, 필굿 초콜릿 테라피, 가슴 데콜테, 스웨디쉬 초콜릿 마스크팩, 마무리, 두피 마사지, 스트레칭으로 구성된 초콜릿 케어는 강력한 보습력을 가진 카카오 플로바놀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카올린 성분이 피지제거와 모공수축을 도와 완벽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더럭셔리 에스테틱은 샤워실과 세면대, 카페테리아 등의 편의시설이 청결을 최우선으로 관리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편, 더럭셔리 에스테틱에서는 15만원 상당의 초콜릿 케어를 80% 할인된 2만 2천원에 오감플러스 홈페이지(5gamplus.com)에서 판매하여 화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