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 요즘처럼 급격히 추워졌다면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올여름 해수욕장에서 비키니를 입고 한껏 날씬한 몸매를 뽐내려는 계획이라면, 벌써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 몸매관리에 힘써야겠지만, 무분별한 다이어트는 건조해진 피부에 더욱 악영향을 끼칠 뿐이다.

원클릭 다이어트 전문 쇼핑몰 "스타일뷰티(www.stylebeauty.co.kr)"에서는 이렇게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줄수 있는 'R3-모이스춰로션'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다.

기능성 화장품의 첫 번째로 꼽히는 콜라겐이 농도짙게 듬뿍 함유되어 있는 'R3-모이스춰로션'은 탁월한 주름개선 효과와 맑은 피부톤으로 변화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는 바르는 즉시 피부의 당김을 느낄 수 있고, 단기간에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스타일뷰티"의 'R3-모이스춰로션'은 국내,외에서 인증서 및 소견서를 받을 정도로 극찬을 받았으며, 기술력과 함께 안전성까지 겸비한 다기능 제품이다.

'R3-모이스춰로션'의 사용방법은 "스타일뷰티" 홈페이지(www.style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타일뷰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고, 그 자리에서 구매까지 가능하다.

"스타일뷰티"는 단순한 다이어트 제품 판매가 목적이 아닌, 비만인들에게 건강과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그에 맞는 정보를 볼 수 있어, 현대인들의 다이어트 길잡이로써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