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의 한객주 역할 배우 H씨가 개봉 전부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청순, 조신함의 대명사였던 그녀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섹시한 카리스마를 연기하며 연기 대변신을 시도했기 때문이었다.

파격적인 패션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화 스틸 컷에 대한 관심이 식기도 전에 그녀는 제작발표회장에 초미니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 그녀는 클래비지 드레스로 그 동안 감춰두었던 섹시함을 십분 자랑했다. 시스루룩으로 디자인된 스커트도 플래시 세례를 받기는 마찬가지였다.

그야말로 청순글래머의 좋은 예를 보여주는 H씨의 몸매는 사실 얼마 전 시상식장에서도 공개된바 있다. 호피무늬 초미니 드레스에 튜브톱 디자인의 드레스로 반전몸매를 이미 예고했던 것이었다. 하지만 사실 여배우들의 이러한 노출은 크게 유별난 일은 아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그 동안 H씨가 보여주었던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다. 때문에 이유가 어쨌든 H씨는 '변신에도 어색하지 않은 진짜 배우다, 얼굴이 예쁘니 역시 뭐든 잘 어울린다.' 등의 찬사를 받고 있다.

■ 청순, 섹시 반전매력의 비결은?

청순함과 섹시함은 대부분의 여성들이 갖고 싶어 하는 이미지다. 하지만 현실은 거리가 먼 것이 사실, 특히 H씨처럼 두 가지 반전 이미지에 모두 어울리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뷰티 전문가들은 카멜레온과 같은 그녀의 매력 비결로 V라인을 꼽는다.

실제로 V라인의 날렵한 턱 선을 가진 여성에게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청순미, 혹은 남심을 자극하는 섹시미가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 반대로 각진 턱을 가진 경우 아무리 청순, 섹시 컨셉의 옷을 입어도 남성스러워 보이거나 다소 둔해 보이기 십상이다. 이에 보톡스의 도움을 받으면 자연스러운 V라인으로 반전 매력에 도전할 수 있겠다.

전문의 김창열 원장은 "보톡스는 절개 수술 없이 사각턱을 교정하는 동시에 턱 선을 V라인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방법이다"며 "외견상 각져 보이는 턱의 상당수는 근육의 발달로 인해 형성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근육을 퇴축시키는 보톡스 시술만으로도 만족할만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한다.

시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발달 된 근육의 정도 및 비대칭의 유무 등을 체크한 후 보톡스 용액을 주입하게 된다. 주사 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직후에도 거의 표시가 나지 않고 샤워, 화장 등의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시간적인 부담감을 최소화한 방법이다.

전문의 정현상 원장은 "근육의 발달 정도에 따라 정확한 부위에 적절 용량을 시술한다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시술 후 4개월경 턱 근육이 다시 발달하기 시작할 때 재시술을 받으면 좀 더 확실한 V라인 효과를 오래 지속시킬 수 있겠다"고 전한다.

완벽한 이미지 변신의 비결, V라인이면 충분히 완성할 수 있다. 원래부터 V라인 종결자 연예인급의 갸름한 턱이 없더라도 좌절할 필요는 없다. 보톡스 시술만으로 간편하고 부담 없이 V라인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