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사이에서 인기리에 종영된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쉬2"에 등장하는 '베이글녀' H씨. 나이에 맞지 않게 글래머한 바디라인을 갖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와 같은 또래의 수험생들은 수능이 끝나면서 입시에서 해방되는 것과 동시에 예비 대학생이 되기 위해 요즘 노력중이다.

그중 H씨처럼 베이글녀가 되기 위해서는 베이비 같은 얼굴에 글래머스한 바디라인이 갖춰야 하는데 여고생들의 경우 이점이 부족하다고 볼 수 있다. 조사에 의하면 수험생들이 수능 후 가장하고 싶은 것이 성형이라고 밝힌 것처럼 수능으로 인해 꾸미지 못한 여고생들은 성형을 통해 아름다움을 찾고 싶어 한다.

여고생들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명동의 더아름다운클리닉에서는 그동안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들의 경우 수험표를 지참하게 되면 할인을 받는 이벤트가 있다. 또한 수험생과 함께 수험생활을 한 보호자 역시 성형시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가 있다.

입시로 인한 스트레스로 나이에 비해 더 나이가 들어 보이는 여고생의 경우, 더 아름다운 클리닉에 방문할 것을 최영근 원장은 권하고 있다. 이제 곧 예비 대학생이 되는 이들이 성형외과를 많이 찾는 이유는 칙칙한 피부톤과 피부트러블로 새내기 생활을 하고 싶지 않다는, 여고생들의 공통적인 마음.

그 중 더아름다운클리닉에서 실시하는 이지지방이식은 지방이식과 지방흡입을 동시에 진행이 되어 빠르게 예뻐질 수 있다. 특히 여고생들이 원하는 베이글녀로는 무엇보다도 건강한 아름다움이 바탕이 되어야 하는데 이지지방이식의 경우는 무리한 성형이 아니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를 받게 된다.

무엇보다 본인의 몸에서 필요 없는 지방을 빼내어 푹 꺼진 곳에 다시 지방을 이식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형물에 대한 안정성도 보증받은 상태다. 또한 이지지방이식은 절개하지 않는 시술이기 때문에 흉터가 없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더아름다운클리닉의 최영근 원장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예비 대학생에게 첫인상은 중요하다. 시원스런 또렷한 눈매와 코라인을 살려는 퀵매몰성형 그리고 코성형을 권하고 싶다. 하지만 그보다도 밋밋한 얼굴형을 살려주는 이지지방이식으로 인상을 밝게 바꾸는 것도 중요하다"라고 상담시 예비 대학생들에게 전한다.

이제 막 수능을 끝낸 여고생들은 예비 대학생이 된다는 설렘으로 들떠있다. 하지만 아름다운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 여고생들의 노력은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이런 여고생들은 더아름다운클리닉의 수험생 특별 이벤트를 받아보는 것이 어떨까.

좀더 효과적으로 관리를 받아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도 '베이글녀'로 거듭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자신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을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