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신년 맞이 회식, 모임자리가 많다. 연말연시 반복되는 술자리로 인해 '원더걸스(원하는 만큼 더도 덜도 말고 걸러서 스스로 마시자)'한 술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술문화 속에서 단연 사랑 받는 술안주 메뉴는 바로 '치킨'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소주보다 부담 없는 맥주와 함께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술안주로 적격이기 때문이다.

KBS 2TV의 실험버라이어티 '스펀지제로'에서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안주 베스트 10에 치킨이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설문조사 결과와 같이 한국인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술안주, 간식 또는 식사대용으로 치킨을 즐겨 먹는다.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술자리 약속 시 메뉴를 정하는 과정에서 '치킨'과 '맥주'를 뜻하는 '치맥'이라는 줄임말이 자연스럽게 통용되고 있다.

치킨을 재료로 한 여러 가지 요리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술자리에서 독보적인 지지를 받는 메뉴는 프라이드치킨(fried chicken)이다.

투어치킨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일명 '치맥세트(프라이드치킨에 생맥주 2잔)'를 53% 할인된 가격 9,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몇 천원 정도의 추가로 치킨의 종류를 바꿀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100석 규모의 넓은 실내를 자랑하는 투어치킨은 매스컴에서도 극찬한 맛 집으로 이미 치킨 마니아들 사이 잘 알려진 치킨체인점이다. 특히 투어치킨의 치킨은 까다로운 사전 작업과 위생관리로 만들어지며 철저한 생맥주 관리로 베스트 퀄리티 펍(Best Quality Pub) 상까지 받은 바 있다.

투어치킨의 53% '치맥세트' 할인 쿠폰은 오늘 하루만 오감플러스 홈페이지(5gamplus.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