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 재탄생 프로 박준, 신사옥 이전, 청담본점 리노베이션 그랜드 오픈파티에 초대합니다!

헤어 명품 살롱 박준뷰티랩(대표 박준, www.parkjun.com)이 오는 1월 11일 오후 7시 11분에 재탄생 오픈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사옥 설립을 완공시키고, 청담본점 리노베이션 오픈을 알리는 이번 파티는 2011년을 시작하는 박준뷰티랩의 새로운 마음, 새로운 도전을 보여 줄 것이다. 특히, 신사옥 설립과 함께 새롭게 변신한 박준뷰티랩 대표 박준은 회장이라는 직함을 버리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재탄생하기 위해 '프로 박준'이라는 명칭을 사용하기로 했다.

리노베이션으로 새단장한 박준뷰티랩 청담 본점은 인테리어 속 특별한 컨셉의 키워드가 있다. 그것은 바로 '가장 근본적으로, 그러나 끊임없이 변화하는..'의 의미로 내추럴함 속에, 늘 스타일을 변신/변화 시키는 뷰티샵과 의미가 일맥상통 한다.

나무와 금속 노출로, 기존 건물 자체를 자연스럽게 적용 시켰지만, 각 층마다 기능과 컨셉에 맞게 색과 형태를 변화 시켜 같은 얼굴에서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공간감을 만들어 냈다. 박준뷰티랩 청담본점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객을 맞이하지만, 곳곳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곧 변화하고 변신할 자신의 모습에 설레임을 줄 것이다. 특히, 초대된 손님만이 밀실로 들어가는 듯 폐쇄적으로 만들어진 출입구는 내부의 내추럴한 분위기와 극적인 대비효과로 살롱 내부를 궁금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전 층의 도트무늬 천장 패턴은 디자인적인 신선함으로 시선을 사로 잡을 것이다.

토탈 뷰티샵으로 탄생한 박준뷰티랩 청담 본점의 지하1층에는 다양한 문화와 교육 세미나를 펼칠 Art Hall 이, 1층은 Information, Flower shop, Hair shop, 2층은 Hair shop, 3층은 SBS 드라마 <아내의 유혹>의 구은조 샵으로 화제가 되었던 서수진 팔레트 Make up, Skin care, Spa, 4층은 여자 연예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안면미소침 전문-효전한의원으로 세팅 되었다.

사옥설립과 청담본점 리노베이션 오픈으로 살롱의 고급화된 서비스는 물론, 최고급 교육시스템을 구축하여 미용계의 훌륭한 인재 양성에 힘쓸 박준뷰티랩은 국내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로 해외 미용산업과의 교류에 앞장 설 것이다.

국내 최고의 럭셔리 토탈 뷰티샵으로 전세계 헤어 업계에 한발자국 더 나아갈 박준뷰티랩은 2011년 1월 11일 오픈파티를 시작으로 재탄생 될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