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가지 다양한 메뉴 즐길 수 있는 인천맛집 '씨푸드 파크'


회식, 동창회, 신년모임, 회갑 등 모임이 셀 수 없이 많다. 이 많은 모임에 참석하는 것도 필요한 일이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훌륭한 모임장소를 선택하는 것이다.

모임장소를 고르는데 있어서 가장 핵심적인 사항은 무엇보다 공간과 서비스, 음식의 질이라고 할 수 있다. 모이는 인원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고급 서비스의 제공도 필수적이다.

음식은 맛있고 양이 많은 것이 우선이지만 워낙 여러 사람들이 함께하는 것이 모임이다 보니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메뉴의 공급이 이루어져야 한다. 맛집이라고 하여 한두 가지 요리만 제공하는 곳이라고 하면 선택의 폭이 좁아져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다. 다채로운 메뉴 속에서 최근 중요시되는 웰빙 식단을 즐길 수 있다면 가장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인천에 위치한 씨푸드 레스토랑 '씨푸드 파크'는 쾌적하고 넓은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각종 모임장소 1순위로 꼽히고 있다. 씨푸드 파크는 5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와 호텔식 고급 서비스를 제공해 돌잔치, 회갑 등 가족행사에서부터 송년회, 동창회 등의 모임까지 다양한 구성원을 만족시키며 사랑 받고 있다.

보통 모임장소에서 씨푸드 요리를 뷔페식으로 선택하면 가격이 만만찮은 편이다. 그러나 씨푸드파크는 2만원 대 이하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마음껏 요리를 즐길 수 있어 가격부담도 크지 않은 편이다.

실속 있으면서 만족도와 즐거움은 최대한 높일 수 있는 모임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신선한 해산물요리와 고급 서비스를 무제한 누릴 수 있는 '씨푸드 파크'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