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던 오피스텔이던,부동산 투자자 라면 가장 중요히 생각하는 것이 부동산의 입지이다. 부동산에 조금이라도 눈을 돌린 투자자라면, 교통의 편리성과 유동인구를 중심으로 부동산의 수익이 크게 달라지고, 장래의 미래가치도 달라 진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

특히 소액 투자로 안정적이고, 고수익 과 높은 프리미엄의 환금성을 갖춘 부동산 투자를 생각 한다면, 초 역세권 의 수익형, 초소형 오피스텔로 눈길을 돌려 볼만하다.

최근 아파트시장이 집값하락과 DTI규제 등으로 불경기 국면 에 접어들고, 상가는 고액의 초기부담과 위험 부담으로 투자 기피 현상이 일어 나면서, 향후 프리미엄 까지 기대 해볼 수 있는 초 역세권 의 초소형 .수익형 오피스텔이 유망 재테크수단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하지만 초소형 오피스텔의 투자시 가장 유의 해야 할 점은, 기존의 편법 및 불법적인(취사 및 개별욕실 허가 받지 않고 ,또 개별등기가 나지않는) 소형 원룸텔 을 소형오피스텔로 과장 광고하여 투자자를 현혹 하는 사례에 ,피해를 입지 않아야 한다는 것 이다.

부천역 북광장 에서 도보5초 거리의 "잼존홈타워 오피스텔"은 초 역세권 소형오피스텔로 투자의 기본인 안전성과 수익성, 환금성을 모두 충족 시키는 투자처로 최근 주목을 끌고 있다.

구7∼9평형(1∼2인용) 초소형 오피스텔공급은 국내 2번째로, 부천역및 시내조망권을 갖춘 조망권과 부천대,카토릭대,서울신학대.유한대등의 학생들과 서비스업종사자와 직장인의 임대수요가 풍부하여 공실률이 거의 없는 중심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99실의 아늑한 공간으로, 건물내 "TGI friday " "던킨도너츠""스타벅스" "3D영화관"이 입점해 있고, 도보1분거리에 "부천역" "이마트" "롯데리아" "아웃백스테이크" "KFC" "맥도널드"등의 편의시설 들이 입점해있는 부천의 최고중심상권에 위치해있다. 문의: 032) 611 -1510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