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에서 SBS파워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를 진행중인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애장품인 모자·티셔츠와 SBS러브FM <달콤한 밤, 양정아입니다> DJ 양정아의 안경이 현재 공동 1위를 기록 중이다.

SBS라디오DJ와 청취자, 그리고 SBS고릴라(www.sbs.co.kr)가 함께하는 <고릴라 나눔데이>의 일환인 ‘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는 지난달 27일부터 진행 중이다. 최화정, 김창완, 박소현, 김창렬, 스윗소로우 등 SBS라디오DJ 23명이 참여한 이번 ‘애장품 경매’에 DJ들 각자가 애틋한 사연이 담긴 소중한 애장품을 아낌없이 기부해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 진행 10여 일이 지난 1월 7일 오전 현재 ▲ <김희철의 영스트리트> DJ 김희철이 외출 시에 간단하게 사용했던 모자와 티셔츠 - <달콤한 밤, 양정아입니다> DJ 양정아와 어울릴 만큼 예쁜 안경이 공동 1위 ▲ <두시탈출 컬투쇼> DJ 컬투(정찬우, 김태균)가 즐겨 착용하는 모자·목도리·티셔츠가 3위 ▲ <현숙의 브라보라디오> DJ 현숙이 최근까지 집에서 사용해온 다용도 가습기가 4위 ▲<스윗소루우의 텐텐클럽> DJ 스윗소로우(인호진, 송호진, 김영우, 성진환)를 심심할 틈 없게 만들어주던 재미있는 X-BOX가 5위를 기록하고 있다. 모두 근소한 차이로 상위권에 진입되어 있어, 경매가 완료되는 오는 11일 자정까지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SBS라디오 청취자 및 SBS고릴라 이용자들은 SBS홈페이지(www.sbs.co.kr) 또는 SBS고릴라 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번 ‘SBS라디오DJ 애장품 경매’에 참여가능하며, 오는 11일 자정까지 진행되고 13일에 낙찰자 선정이 이루어진다. 이번 자선경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은 전액 월드비전을 통해 결식아동 및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으로 전달된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최근 네티즌들과 스타의 팬들 사이에서 특별한 날에 기부를 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번 ‘SBS고릴라 나눔데이’ 또한 SBS라디오DJ들이 앞장서고, SBS라디오 청취자-SBS고릴라 이용자-SBS라디오DJ 팬들이 동참해 함께 기부할 수 있는 場을 마련했다. 많은 이들이 SBS라디오DJ들의 애장품도 가지고,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큰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BS고릴라 나눔데이-SBS DJ 애장품 경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SBS홈페이지(http://gorealra.sbs.co.kr/g3/web/event/auction/auction_list.jsp)에서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