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주로 사용했던 비비크림이라는 기능성 화장품은 현재는 시중에 많이 알려져서 비비크림 화장품 하나만의 시장도 매년 커지고 있다.

특히 비비크림은 도자기 피부, 결점 커버 기능이 주된 기능이고 지금도 비비크림의 주 기능은 피부의 결점을 커버를 해 주는 것이다.

하지만 비비크림이 현재는 똑똑해 지고 있다. 단지 커버력 하나만이 아닌 썬블록 기능, 수분보습기능, 주름개선등 비비크림이 진화하고 있다.

그리고 비비크림은 주로 사용자가 여성이었는데 현재와서는 남성,여성 모두가 다 사용을 하고 있다.


▲에비히 샤이닝 비비크림

비비크림 시장이 성장 함으로써 유명한 화장품 제조사에서 연예인들을 모델로 내세워 서로 앞다투어 광고를 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상에서 묵묵히 구매자들의 입소문으로만 광고가 되어 판매가 되고 있는 비비크림이 있어 화제다.

"에비히 비비크림" 이 바로 그것인데 판매를 하고 있는 푸쉬카1004(www.pushca1004.com) 에서는 문의 질문과 에비히 비비크림 구매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無자극, 無트러블, 無미네랄 오일, 無탈크 인 이 제품은 민감한 피부나 지성인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비비크림이 진화 한만큼 소비자들은 더 좋은 혜택을 받는다. 많은 비비크림 중에 자신에 맞는 비비크림을 찾아 사용을 하면 될것 같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