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화장품 선도 전문기업 자연의벗(www.eco.pe.kr, 대표 김주원)은 오직 자연성 화장품만을 고집하고 있다.

자연의벗 자연화장품은 소비자들이 신뢰하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해물질을 배제한 화장품을 만들어 전국의 한살림, 아이쿱생협, 두레생협, 유기농전문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화장품이다.

주식회사 자연의벗 자연화장품은 천연유래성분 100%와 유기농 성분을(코코넛오일, 피마자오일, 호호바씨오일, 쉐어버터, 당근씨오일) 가득 담아 천연성분의 한계를 넘어 색조화장품을 공급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유기농 립스틱(포도색, 연밤색, 호두색, 햇고구마색, 작약색, 복숭아색, 노을색)을 출시하였다.

립스틱 제품의 특성상 체내 흡수량이 많아 인체에 무해한 천연유기농제품의 사용이 더욱 중요하다고 하겠다.
화장품이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체내로 흡수된 유해성분이 축척되어 그 독성으로 피부장애나 각종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자연의벗 자연화장품은 이 땅의 자연성화장품 시작과 더불어 생산된 제품들이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자연의벗 자연화장품만의 오랜 노하우와 생협에서의 엄선된 최상의 천연유기농 인증원료가 어우러져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건강하고 생기 있는 생명체 그대로 유지하는데 유효하다.

그 결과 소비자들에게 그 제품력을 당당히 인정받고 있는 천연유기농화장품이기 때문이다.

자연과 사람의 공존 속에서 아름다움과 건강을 함께하는 천연 유기농 자연화장품으로 자연의벗 유기농 립스틱 화장품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으로 이제 그 세심한 차이를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자연의벗 유기농립스틱 자연화장품은 자연의벗 홈페이지(www.eco.pe.kr)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