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KAL투어(대표:권오상)는 겨울 일본 여행을 테마로 따뜻한 남쪽나라후쿠오카와 차가운 눈의도시 북해도 특별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먼저 후쿠오카 상품의 경우 정통 규슈의 식(食) + 휴(休) + 락(樂) 체험을 주제로 다양한 상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먼저 3박4일과 4박5일의 일정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100% 출발 보장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4일 관광상품 예약자에게는 우레시노 녹차, 5일 관광상품 예약자에게는 천연 검은 모래 찜질 1회체험을 무료로 선사한다.

후쿠오카 전세기를 이용하여 좀더 편하게 겨울 일본여행을 즐길수 있으며 관광, 휴양, 온천, 골프를 다양하게 상품별로 선택하여 즐길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북해도 상품을 살펴보면 로맨틱한 설경과 고품격 관광이라는 테마로 알찬 상품들이 구성되어 있다.

북해도 상품 또한 후쿠오카와 마찬가지로 3박4일과 4박5일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관광상품 예약자에게 시로이 고이비토를 증정한다.

차가운 눈의 나라인 북해도에 걸맞게 루스트 스키여행 상품과 토마무 스키상품이 구성되어 있으며 100% 출발 보장상품이다. 또한 내 마음대로 골라가는 자유여행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올겨울 일본여행을 계획중인 여행객은 꼭 한번 둘러봐야할 특별한 상품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진관광 홈페이지(www.kaltour.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QR코드 스캔으로 좀더 편하게 자세한 상품 정보를 한눈에 들여다 볼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