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치킨&요리주점 시즐팬에서는 2011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하기 위해 신메뉴를 출시하였다.

시즐팬에서는 새로운 계절마다 신메뉴를 출시하곤 하는데 이번 2011년 새해에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메뉴들을 개발하여 선보인다.

추운 날씨에는 단연코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고객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시즐팬에서는 탕메뉴 4가지 ‘해물 이까슈마이탕’, ‘맑은 바지락탕’, ‘홍합 알탕’, ‘통새우 완탕’과 새로운 치킨메뉴인 ‘베이크치킨 & 포테이토’를 출시하여 입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해물 이까슈마이탕’은 한치와 딤섬의 만나 쫄깃한 한치살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분을 위한 추천 메뉴로 여성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중이다. ‘맑은 바지락탕’은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맛이 생각날 때 추천메뉴이다.

‘홍합 알탕’은 얼큰한 국물에 해물과 맛있는 알까지 즐길 수 있는 강력 추천메뉴이다. ‘통새우 완탕’은 통새우 한마리가 그대로 만두피 속에 숨어 있어 누구라도 반할만한 놀라운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항상 신메뉴를 출시할 때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시즐팬만의 비법으르 통해 치킨 신메뉴를 선보이는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크치킨 & 포테이토’는 출시와 함께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베이크치킨 & 포테이토’는 시즐팬만의 독특한 염지법으로 숙성시킨 후, 베이크파우더를 입혀 그릴에 구워낸 저칼로리, 저지방다이어트 치킨으로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시즐팬의 가맹점 개설 문의는 전화 1600-9959 또는 홈페이지 www.sizzlepan.c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