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구 대명콘도)가 '2012 여수세계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전남 여수시 오동도 입구에 조성하는 신규 해양리조트 사업 및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의 거제리조트 착공을 맞아 신규특별 기념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신규특별 기념회원은 계약금 입금과 동시 회원번호가 즉시 발급되며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포함한 전국 8개 대명콘도 회원요금의 객실료 50% 할인, 골프장/스키장/오션월드/아쿠아월드 및 관련부대시설의 무료이용 등의 신규특별혜택이 제공된다. 또 향후 준공 예정인 여수, 거제 대명리조트도 회원자격으로 연중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2천만 원대(부가세 포함)로 인하된 오너십 등기제 회원에 가입하면 평생회원으로서 재산권을 취득, 등기까지 할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 환급에 따른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다.

특히, 계약기간 만료 후 소멸되는 금액 없이 최초 분양 입회금을 전액 돌려받을 수 있는 회원제(멤버십) 입회 신청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객실 이용 등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한 1대1 회원지정 전담제가 운영된다"고 밝혔다.

계속 망설였다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다.
2천만원대의 저렴한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연중 가족, 친구들과 즐겁고 멋진 여행이 될 수 있다.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가족의 소중함도 새삼 다시 깨달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대명리조트 본사 직통 (02)553-3997 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상담원의 친절한 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겨울성수기 예약접수중)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