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 세희)는 2011년도 새해를 맞아 새로운 프로그램을 가지고 1월 26일(수)∼22일(목) 양일간 제13회 강사인증 과정을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수빈아트인에서 거행한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강사인증과정은 메이크업을 강의하는 교수와 강사를 포함하여 현장에서 5년 이상 활동 중인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학계 및 현장 실무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년 공신력 있는 대표적인 검증과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사인증과정은 총5과목으로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며, 세부 과목은 「퍼스널 컬러와 P.I(Personal Identity)」(CCI색채연구소 신 향선 대표),「전통공연무대 및 사극 캐릭터 표현」(전,MBC미술센터 분장팀장겸 국장 최 영호), 「뷰티 일러스트레이션」(성신여대 이 운영 교수),「서비스 이미지 메이킹」(국제이미지메이킹센터 이 인경 대표),「트랜드 메이크업」(MAC 프로이벤트팀장 김 윤이),「웨딩 스타일링」(여주대학 김 해연 교수)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업방식은 총 6개 과목별로 특성에 맞추어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이론과 시연을 포함하여 진행된다.

올해도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국내 최고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이번 강사인증과정은 현직에서 활동 중인 메이크업인 들에게 전문성을 제고하고 실무역량을 강화함은 물론 메이크업 교육자로서의 소양 향상과 시대적인 변화에 적절한 대처를 할 수 있는 최신 메이크업 트랜드 및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국메이크업협회의 강사인증과정은 여름과 겨울 1년에 두 차례 시행 되고 있으며, 세미나 수료 후 소논문과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출하면 심사 후 한국메이크업협회의 강사인증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www.kmakeup.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