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 모임이 많은 연말. 크리스마스, 송년회, 동창회 등 회식장소를 정하는 것도 여간 신경 쓰이는 일이 아니다.

단체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면서도 많은 사람들의 까다로운 입맛과 합리적인 가격대, 서비스, 인테리어 등을 다양하게 고려해야하는 만큼 선택이 만만치 않은 것도 사실.

이런 경우 퓨전 포장마차 스타일의 직장인 선호도가 높은 프랜차이즈 주점을 고르는 경우가 많다.

그 이유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고 다양한 메뉴, 한국인 정서에 맞는 산뜻한 분위기 때문이다.

여기에 최고의 가격경쟁력이라 할 수 있는 ‘무한리필’ 메뉴가 추가된다면 비용 부담이 적지 않은 단체모임을 좀 더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조건을 다양하게 갖춘 ‘홍합이야기’는 예약이 줄줄이 이어지며 연말모임장소로 최고의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홍합전문 퓨전포차인 ‘홍합이야기’는 연말연시 각종 모임을 위한 넓고 쾌적한 공간과 현대적인 감각이 살아있으면서도 깔끔하고 친숙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최적의 연말 모임장소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우리 입맛에 딱 맞는 얼큰한 홍합탕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 전략을 채택한 만큼 간혹 재료의 질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는 고객들이 있기도 하지만 먹을거리에 대한 안전성 또한 안심해도 된다.

홍합이야기는 오히려 이런 문제를 지자체와 제휴해 강점으로 승화시킨 사례라고 볼 수 있다.

패류독소로부터 안전한 청정지역 여수 가막만 홍합만을 그때그때 공수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메인메뉴인 홍합 또한 간을 해독하는 작용이 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아 연말모임의 폭풍 같은 ‘뒤끝’인 숙취와 비만에 대한 걱정에서도 어느 정도 해방될 수 있다.

요즘 진정한 애주가들은 건강을 생각하며 술을 마신다.

건강과 가벼운 주머니, 맛의 즐거움과 편안한 분위기까지 고려할 줄 아는 똑똑한 애주가라면 이번 연말 모임은 홍합이야기에서 즐기도록 하자.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