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회사 수석무역은 연말연시 분위기 있는 파티 자리에 어울리는 와인 ‘피아니시모 지아 화이트 (Pianissimo ZIA White)’, ‘피아니시모 지오 레드(Pianissimo ZIO Red)’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아니시모’는 이탈리아어로 ‘점점 여리게’란 뜻으로, 잘 익은 포도만을 엄선하여 28~29도에서 12~14일간의 발효 과정을 거쳐 맛과 풍미가 부드럽고 섬세한 와인이다.

피아니시모 지아 화이트 (Pianissimo ZIA White)는 투명한 옐로우 칼라의 신선한 열대과일의 향과 향긋한 사과향이 조화를 이룬 스위트 화이트 와인으로 부드러운 치즈, 생크림 케익, 과일 등과 잘 어울려 연말연시, 간단한 모임 자리에서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제격인 와인이다. 피아니시모 지오 레드 (Pianissimo ZIO Red)는 핑크 칼라의 잘 익은 딸기, 블랙체리와 신선한 열대과일의 향과 달콤함이 입안에 신선한 느낌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크림소스 파스타, 전채요리 등과 곁들여 즐기기에 좋다.

피아니시모 지아 화이트, 피아니시모 지오 레드 모두 백화점 및 고급 와인샵 등에서 판매되며 소비자가는 2만 3000원이다.

수석무역 김석우 와인마케팅 팀장은 “태양과 달을 닮은 신비로운 라벨과 블랙의 슬림한 실루엣의 ‘피아니시모’ 시리즈 와인은 연말연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모두 만족 시켜 잊지 못할 파티의 추억을 만들어 줄 것” 이라며 “연말연시, 수석무역의 파티 와인들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