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스키시즌 추천리조트

2010/11 스키시즌을 맞이하여 호텔조인(www.hoteljoin.com)에서는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스키 리조트 Best 7를 추천하였다.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겨울 스포츠 매니아들이 선호하는 스키장은 어떤 곳일까?

최고의 설질과 국제공인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는 하이원리조트는 초보 스키어부터 전문 스키인들이 선호한다. 특히 최장 4.2km의 슬로프는 초보자들도 이용할 수 있어, 겨울이 되면 가보고 싶은 리조트중에 하나이다. 하이원리조트에는 다양한 숙박시설을 보유하고 있는데, 마운틴 콘도(15만원~)가 가장 인기가 높다. 올해는 힐콘도(25만원~)가 오픈이 하였는데, 객실에서 나오자 마자 바로 슬로프로 연결되어 있어, 스키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500M넓이의 광활한 스키베이스 보광휘닉스파크는 총 21면의 슬로프 중 12면의 FIS 공인 슬로프를 갖추고 있다. 스노우보더를 위한 하프파이프, 테이블 탑, 라운드 쿼터, 레일 등이 설치되어 있어 보더들에게는 꿈의 스키장이다. 또한 블루캐니언과 각종 편의시설 등이 함께하는 ONE-STOP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호텔 (Standard 11만원~)과 콘도(20평형 15만원~)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풍성한 자연설을 느끼고 싶다면, 오투리조트를 추천한다. 국내최고 높이의 슬로프(해발1420m)와 타워콘도(해발1100m)는 청정한 공기와 최고의 자연설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태백시내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레이싱파크와 태백산, 검룡소, 황지연못, 구문소, 매봉산 풍력단지등 의 관광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 홀리데이인 알펜시아 평창리조트(18만 7천원~), 한솔오크밸리(12만 7천원~), 용평리조트(16만 5천원~), 곤지암리조트(25만원~)도 추천한다.

2010/11 스키시즌 인기 스키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조인 홈페이지[www.hoteljo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호텔조인 호텔예약 문의 02-2017-4600)

 
 
관련링크 :
  • http://www.hoteljoin.com/agent/index.php/packag...
     
    굿메이트 소개: 호텔조인(www.hoteljoin.com)은 국내 호텔 가격의 40%에서 최고 70%까지 할인 예약을 할 수 있는 국내 호텔 전문 업체. 마일리지 제공, 해피할인쿠폰 등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저렴함보다는 고급 호텔과의 프로모션 및 단독상품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