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www.missmrpotato.com)가 오픈에 구운 통감자와 소스를 곁들인 7가지의 신제품 통감자메뉴를 출시하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머스타드와 스모크향이 일품인 통감자바베큐딥, 달콤하고 매콤한 통감자스위트칠리, 허니머스타드의 부드러운 통감자케이준, 고소한 치즈맛의 통감자플라본치즈, 양파와 피클 그리고 마요네즈가 어우러진맛의 통감자스마트어니언, 이국적인 맛의 통감자그레이비, 플레인요거트와 우유 및 생크림의 상큼한 맛의 통감자샤워크림 등 7가지 메뉴라고 한다. 가격은 통감자플라본치즈만 4,000원이고 나머지는 3,000원이다.

유망창업아이템으로도 각광을 받고있는 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는 영화관,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전국 3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포테이토 전문메뉴 등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어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테이크아웃 형태의 외식프랜차이즈다.

2009년부터 시장조사, 메뉴개발을 거쳐 현재 포테이토 메뉴를 국내에 들여와 우리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소스로 개발하고 포테이토는 기존 패스트푸드점의 고칼로리 냉동감자튀김과는 달리 미농무성 공식판정 A등급 엑스트라 롱팬시 감자만을 사용해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내는 프리미엄급 포테이토를 사용하였다. 또한 일반식용유로 튀기지않고 고급 카놀라유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도 잡았다고 한다.

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 홍창표 이사는 “이번 7가지 신제품은 출시 후 매장을 찾는 고객으로부터 인기메뉴로 자리잡고 있으며 앞으로도 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는 고객맞춤 메뉴를 꾸준히 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햇다.

기존에 패스트푸드점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감자튀김을 특화된 메뉴로 개발하여 런칭 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는 10대에서 30대 젊은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시장을 넓혀가고 있어 앞으로 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도연에프엔씨 소개: 당사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업체로 포테이토 전문점인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 가맹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정직한 프랜차이즈 기업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걸고 고객 및 가맹점 만족을 위하여 메뉴개발에 중점을 두고 가맹점과 본사가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