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종합 테마파크 (주)유일레저(대표 현상훈)에서는 지금 겨울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서울에서 차로 30분 남짓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도심형 테마파크 (주)유일레저는 12월 18일 눈썰매장 개장을 앞두고 커뮤니티 카페와 할인 사이트 등을 통하여 눈썰매장 티켓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

평소 만원의 가격으로 판매되던 유일레저타운 눈썰매장 이용권을 시즌 오픈 기념으로 반값인 5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G마켓 등의 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다양한 유일레저의 체험권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도 가능하다.

아무리 추워도 겨울을 기다리게 만드는 유일레저의 눈썰매장은 스릴 넘치는 120m의 성인용 코스와 올 겨울 신설된 중급자용 코스, 그리고 눈썰매장을 처음 찾는 어린이들을 위한 초급자용 코스까지 모두 세 개의 코스로 구성된다.

또한, 시설의 보강뿐 아니라 눈썰매장 이용 중 휴식을 취할 때도 불편함이 없도록 이용 가능한 매점 시설의 확충과, 아이들이 추위를 녹일 수 있도록 곳곳에 마련된 난로 시설에서는 매 년 60만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유일레저의 세심함이 엿보인다.

한편, 눈썰매장에서 하루 종일 썰매를 타다 출출해 질 때쯤이면 유일레저 타운이 자랑하는 본토 제주 음식들을 추천한다. ‘도심 속의 작은 제주’라는 기업의 슬로건답게 유일레저 타운은 눈썰매장 이 외에도 다양한 제주 향토 음식, 승마 시설, 포니 체험 등 이색적인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다.

(주)유일레저타운 눈썰매장은 이달 18일 개장하여 2월 중순까지 운영 될 예정이며,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 30분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유일레저타운 홈페이지(www.youealleisur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