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총 170명에게 보쌈용 미국산 돼지고기 목살 2kg을 증정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미국산 돼지고기 정보사이트 포크스토리 (www.porkstory.co.kr)를 통해 추운 겨울 김장철을 맞아 푸짐하고 맛있는 보쌈용 돼지고기 2kg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7일 동안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170명을 선정하여 고소하고 맛있는 미국산 돼지고기를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지사장은 “미국산 돼지고기는 넓고 깨끗한 축산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옥수수를 보리, 수수, 귀리, 밀, 대두 등과 섞어 만든 100% 곡물사료로 생후 3~4주까지 엄마젖을 먹고 자란 돼지에게 도축 전까지 먹여 키워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돼지고기는 단백질은 물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성장기 청소년과 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좋은 필수식품으로 본 이벤트를 통해 추운 겨울을 미국산 돼지고기 보쌈과 함께 온 가족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미국산 돼지고기 보쌈이벤트 참여방법은 두 가지로 포크스토리 (www.porkstory.co.kr) 와 여성포털 이지데이 (www.ezday.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포크스토리 웹사이트에 가서 회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보쌈용 미국산 돼지고기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미국산 돼지고기 목살 2kg을 보내준다.

포크스토리는 또한 이지데이와 연계한 미국산 돼지고기 보쌈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지데이의 이벤트 페이지에 (이동 경로: 대문(www.ezday.co.kr) ->소비자 페이지->이벤트 페이지) 공지된 포크스토리 보쌈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 혹은 온라인 카페에 올리고 스크랩된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명씩을 추첨하여 7일 동안 총 70명에게 미국산 돼지고기 목살 2kg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최근 미국산 소고기 정보사이트 비프스토리 (www.beefstory.co.kr) 와 돼지고기 정보사이트 포크스토리 (www.porkstory.co.kr) 를 새롭게 단장하고 이를 기념하여 대대적인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2월 10일까지 비프스토리 및 포크스토리 웹사이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기존 및 신규회원 40명에게 푸짐한 미국산 육류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