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한 여름, 아름다운 몸매로 Cool하게 관리하자!”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왔다. 올 여름 더 멋지고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셀룰라이트 제거 제품은 간편하게 피부에 바르면 셀룰라이트와 피하지방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고 운동을 병행하면 더욱 큰 효과가 나타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시원하게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동산비즈(www.slipbody.com)의 안티셀룰라이트케어 슬립바디 쿨 제품이 출시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고추성분인 캡사이신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화끈거림을 주는 기존의 유사제품과는 다르게 안티셀룰라이트케어 슬립바디 쿨 제품은 캡사이신 성분은 최소화하고 멘톨성분을 함유하여 시원하고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효능 또한 기존 다량의 캡사이신이 함유된 타 제품에 뒤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이다.

신뢰할 수 있는 세계적 프랑스 화장품 원료회사인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물질인 리듈라이트가 함유되어 있어 화끈함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와 안정성을 인정받아 믿을 수 있다.

체험단 행사를 기획한 ㈜동산비즈의 권형준이사는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맞이하여 몸매관리에 관심을 갖는 분들에게 슬립바디 쿨을 사용해보고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과 우수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체험단을 통해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행사의 취지를 알렸다.

이번 체험단 제품은 슬립바디 쿨 세트로 (슬립바디 스크럽3, 슬립바디 로션3, 마사지용 실리콘 글러브, 파우치 스크럽3, 파우치 로션3) 구성이 되어 진행된다. 사용방법은 샤워 시 슬립바디 스크럽을 실리콘 마사지 글러브에 덜어내고 전신을 마사지하듯이 셀룰라이트를 관리한 후 간단히 거품을 물로 씻어내면 된다. 실리콘 마사지 글러브는 양면에 280개의 돌기가 있는 마사지 전용제품으로 슬립바디 쿨과 사용을 병행하면 셀룰라이트 관리 및 제거에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슬립바디 로션을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시원하게 셀룰라이트 관리를 할 수 있다.

소비자 사용후기 전문 사이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과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7월26일부터 8월8일까지 모집이 진행되며, 8월10일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당첨 후 슬립바디 쿨 제품을 사용한 후기를 작성하는 등의 미션을 성실하게 수행하면 체험한 슬립바디 쿨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우수한 미션수행자에게는 슬립바디 쿨(슬립바디 스크럽3, 슬립바디 로션3, 마사지용 실리콘 글러브, 파우치 스크럽3, 파우치 로션3)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혜택이 다양하다.

지긋지긋한 군살을 더 빠르고 손쉽고 확실하게 빼고 싶다면 안티셀룰라이트케어 슬립바디 쿨로 시원하게 관리하자.
아이후기닷컴 소개: 아이후기닷컴은 각 제품의 사용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전문 커뮤니티입니다. 가전제품 사용자들이 가지고 있는 제품후기를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지는 가전제품 구매에 있어서 구매 고객의 올바른 제품구매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신제품 출시관련 체험단 제휴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정보와 혜택을 주는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