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에서는 한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맥주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간들을 마련하고 있다.

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_스타일리쉬한 바에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1층에 위치한 스타일이 살아있는 감각적인 공간 ‘블러쉬’ 바&라운지에서는 주중 6시부터 8시30분까지 차갑게 마련되는 와인과 생맥주 그리고 다양한 안주를 뷔페로 즐길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퇴근 이후 저녁시간대에 무제한으로 생맥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어 인근 직장인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블러쉬에서 무제한 제공되는 안주 뷔페에는 신선한 야채 모듬 샐러드와 방울 토마토, 4가지 다른 드레싱을 이용한 샐러드, 홈메이드 모듬 소지와 햄이 제공된다. 특히 더운 요리는 음식의 맛과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주방에서 따끈하게 막 준비된 요리를 고객의 테이블로 직접 제공한다. 더운 요리로는 시원한 맥주와 어우러지는 베트남식 스프링롤과 오징어 튀김, 감자 튀김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소시지와 소고기 스튜 등이 마련된다. 안주 뷔페의 아이템은 매일 조금씩 바뀐다. 와인은 종류만도 6가지가 마련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와인을 비교하며 즐길 수 있다. 블러쉬 해피아워의 가격은 2만4000원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619

2)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_고급스런 라운지에서!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로비 라운지’는 무제한 음료와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원더아워’ 행사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번 원더 아워 행사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무제한 안주 뷔페도 함께 마련되어 가까운 지인 들과의 만남 또는 회식 장소로 적극 추천할 만 하다.

급 호텔 로비 라운지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호텔 서비스는 기본. 원더아워 동안 가슴 속까지 시원한 생맥주와 화이트 및 레드 와인과 함께 무제한 제공되는 안주뷔페는 쇠고기 스튜, 닭날개 튀김, 치즈 및 과일, 스프링롤, 로스트 감자 등 약 10여 가지 종류가 마련된다. 안주 뷔페의 아이템은 매일 조금씩 바뀐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로비 라운지의 원더 아워 동안 이 모든 것을 1만9000원에 즐길 수 있다. (세금, 봉사료 별도) 02-3430-8603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