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이하 동양온라인)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W(http://www.gamehama.com/samw)의 미니 에피소드 1-3 ‘와호기신’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의 명칭인 ‘와호기신’은 엎드려 있던 호랑이가 일어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삼국지의 스토리 상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핵심인물들이 대거 재야인사로 등장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는 제갈량, 방통, 사마의, 서서와 같은 핵심 인물들과 여몽, 육손, 마대, 관평과 같은 장수 등 총 43명의 신규 무장이 등장하며 하늘의 지혜, 팔문금쇄진 등 7종의 신규 능력도 추가되었다.

삼국지W의 개발사 snapThinking의 박준영 대표는 “이번 에피소드는 각 종 삼국지 관련 컨텐츠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인물들이 대거 등장하고 전쟁의 결과를 바꿀 수 있는 재미있는 특수능력들이 추가되었다”며 “이번 에피소드의 수 많은 인물들이 앞으로 공개될 새로운 연합전쟁과 공성전에서 큰 활약을 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삼국지W는 이번 에피소드의 업데이트를 비롯해 공성전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연합전쟁 시스템, 삼국지W만의 역사들과 각종 데이터를 보는 즐거움이 강화될 것이며 여러 명의 이용자와 함께 희귀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잇는 원정대 시스템의 업데이트와 공성전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