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KAL호텔 야외수영장
KAL호텔(총지배인:홍성균)이 바캉스 제주여행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자연체험 이벤트(해수욕장 물놀이, 오름 트레킹, 올레길 걷기)고객 셔틀버스 무료운행 서비스와 더불어 여름철 별미를 KAL탑승권 또는 진에어 탑승권 제시,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시 20%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다.

우선 물놀이 가족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7월 16일부터8월22까지 제주KAL호텔은 함덕 해수욕장까지, 서귀포KAL호텔은 중문 해수욕장까지 셔틀버스를 1일 1회(왕복) 무료 운행하며, 함덕 해수욕장내 고객 휴양소를 설치, 평상, 파라솔, 물품보관, 탈의실 무료 이용 및 식사, 안주류 20% 할인혜택을 드린다.

이와 함께 서귀포KAL호텔에서는 아름다운 제주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지기 오름 트레킹>과 최근 여행 트랜드로 인기가 많은 <올레 6코스>를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1일 1회 셔틀버스 무료운행 서비스를 병행 실시한다. 또한 바다낚시체험, 비단잉어 먹이주기 셔플보드 게임, 플라잉 디스크 날리기등 가족놀이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중국식냉면

한편, 한일, 중, 양식,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바캉스를 더욱 시원하게 해줄 여름특선 메뉴를 다양하게 마련, KAL탑승권 또는 진에어 탑승권 제시와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시 20% 할인혜택을 드린다. 한,일식당은 <전복삼계탕>, <청정 제주산 제동한우 떡갈비구이와 메밀냉면>, 국물맛이 시원한<소바+장어초밥+튀김>세트메뉴를, 중국관<심향>은 청정 해산물과 쫄깃한 면발의 <중국식 냉면> 코스요리를, 뷔페레스토랑<한라>에서는 여름별미 즉석코너를 운영,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