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는 3월15일부터 28일까지 2주동안 JW 메리어트 호텔 뭄바이에서 초청된 셰프와 함께 전통 인도요리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인도요리는 그동안 한국에서 소개되었던 인도요리와는 차별화된 맛과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다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총 150여 종류의 전통 인도요리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메뉴는 샐러드, 스프, 치킨요리, 해산물요리, 양고기 요리, 감자 및 야채요리 등 다양하게 마련되며, 초청 셰프가 직접 만든 케밥 및 전통 요리는 인도 빵인 난(Naan)과 함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즉석으로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인도 디저트도 마련된다.

인도요리는 점심 및 저녁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점심은 4만6천원, 주말 점심은 4만8천원이며,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저녁은 4만9천원,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저녁은 5만2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한 프로모션 기간동안 방문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최고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 숙박권(360만원 상당)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인도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 클래스도 마련된다. 초청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는 인도 대표요리를 쉽고 간단하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3월20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6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